다시보기 문의메일

무료사주

다시보기    문의메일
무료사주 서브메뉴
토정비결 평생운세 평생재물운 연령별운세 자식운

정통궁합 게시판

생년월일 남자 양력1998년 12월 03일 00시 00분생
여자 양력1999년 08월 29일 00시 00분생
내용 두분의 궁합
남자는 나무(木)이요, 여자는 물(水)이라 물이 나무를 생하게 해주듯 여성이 남성을 생하게 해주는 상생을 이룬 궁합입니다. 이렇듯 여성은 남성에게 절대적인 힘이 되어주고 남성은 가뭄에 단비를 맞듯 무럭무럭 자라는 초목과 같이 눈부신 발전을 하게 됩니다.


남성 또한 여성의 노고를 늘 고맙게 여겨 서로가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며 백년해로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관계가 됩니다. 비록 남성이 세심하고 애교가 있는 성격은 아니지만 아내의 고마움을 늘 밖으로 표출하여 표현하도록 노력한다면 아내는 더 없이 고맙고 행복해 할 것입니다.
상세궁합
1. 정신적 궁합
님과 님은 매우 긍정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사람끼리의 만남이라 하겠습니다. 서로가 서로를 도와주며, 또 뒤 받침 해주니 어찌 상생이라 하지 않을 수 있겠으며, 애정을 베풀면 받는 사람 역시 즐거워하며 애정을 다시 보내니 이 어찌 즐거운 만남이라 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님은 님을 만나, 님의 조언과 아끼지 않는 도움으로 인해 만남이 있기 전보다 훨씬 더 발전하게 될 것이며, 사회적인 지위가 탄탄해 질 것입니다. 그러니 결혼에 까지 이른다면 님은 보배를 하나 얻었다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그러니 누가 뭐라 해도 님은 님께 감사하며, 깊은 사랑의 마음으로 대해야 할 것입니다. 님께서 님을 무시한다면 단순히 한 사람을 잃는 것이 아니라 미래의 무한한 발전을 버린 꼴이 될 것입니다. 또한 님의 의견을 절대 무시하지 마시고 받아들이시기 바랍니다. 님의 의견은 전부 님께 도움이 되는 말들이랍니다.

또한 님 역시 님의 발전하는 모습 속에서 그 무엇보다 귀한 기쁨과 만족을 느끼게 될 터이니 부모의 마음으로 아끼고 사랑하며, 가르치고 기른다는 생각으로 내조 하셔야 하며, 님께서 일상적인 가정문제나 친척 문제에 신경 쓰지 않도록 해 주셔야 하겠습니다.

요새는 ‘남자는 하늘이요, 여자는 땅이다’라는 말이 통용되지 않는 시대인 만큼 가부장적인 사고방식에 집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시대가 변하는데, 자신은 옛 것을 고집하고 적응해 나가지 않는다면 도태될 수밖에 없으니 님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돌보아 주시기 바랍니다. 님은 님의 수고와 마음을 절대 가벼이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한 사람으로 태어나 누군가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은 매우 보람된 일이니 이런 마음가짐으로 관계를 만들어 가신다면 일생동안 발전하게 될 것이며 행복한 삶을 만들어 가실 것입니다.
2. 육체적 궁합
일지로 본 속궁합은 최고의 궁합이 되겠습니다.

님이 신(申)일생이고, 님은 축(丑)일생으로 금생토가 되며, 님이 님을 생해주는 궁합이기 때문입니다.
생해준다는 것은 님이 님에게 매우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더 많이 사랑하며 뭔가를 생기게 만들어 주니 님의 기운이 더욱 왕성해지고 강해질 것이며, 왕성해지고 강해진 기운이 님을 사랑하는 데 다시 쓰게 되니 남녀의 기운이 잘 돌고, 확장되어 잠자리에서 시작된 기운이 사회생활까지 영향을 끼치며 건강이 좋아지고 가정이 융성해지며 자식운이 강해질 것입니다. 그러니 이보다 더 좋은 궁합이 어디있겠습니까?
기운과 마음은 서로 통하고 흘러야 더 강해지고 더 좋아지는 법입니다.
님이 준 사랑과 관심이 통하고 흘러 님이 결실을 맺고 다시 그 결실이 님과 가정으로 돌아오니 늘 얼굴에는 생기가 돌고 행복하며 더 큰 미래와 발전을 꿈꿀 수 있겠습니다.

그러니 두분 모두 이런 최고의 궁합을 가진 것에 감사하고 님은 주는 것을 아깝다 생각하지 마시고 많이 내어주시기 바랍니다. 내어준다고 없어지는 것이 절대 아니니깐요. 그렇다고 하늘처럼 떠 받들고 살라는 말은 절대 아니니 오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옛날이야 여성이 말 한마디 못하고 시키면 시키는 대로 다 따르고 살았지만 어찌 지금 그런 삶을 살라 하겠습니까? 기본적인 기운의 흐름이 그렇다는 것이고 많이 사랑하시라는 것이지 불합리하거나 마음에 들지 않은 점을 무조건 참아주고 모르는 척 눈감아주라는 말은 절대 아닙니다. 아닌 것은 아닌 것이라 말해주는 것도 님을 위한 것이 되니 그런 것은 참지 마시기 바랍니다.

님 역시도 님의 사랑에 감사하고 또 조언에 귀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님의 사랑뿐만 아니라 조언 역시도 님께 이로움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이것은 다 서로 사랑하고 기운이 통하고 흐르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니 절대 막히는 일이 없도록 늘 상대를 배려하시기 바랍니다. 오해든 뭐든 막히면 손해가 나는 관계이니 잠자리에서나 밥을 먹을 때나 많은 대화를 하시기 바랍니다.
최고로 좋은 궁합이니 끝까지 아름답게 가꿔 백년해로하시기 바랍니다.
님의 애정의 기질
님은 나무(木)의 기운을 가지고 태어나신 분이신지라 불 같은 사랑보다는 일상 생활 같은 담담하면서도 담백한 사랑을 하는 타입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의 감정에 깊이 빠져 허 우적 거리는 일도 별로 없을 뿐더러 실연을 당했다고 하여도 상대방을 원망하는 일도 별로 없겠습니다.

이 말은 강한 집착력이 없다는 말도 되는데, 님의 마음 속에 존재하는 사랑이 자비스러운 신과의 사랑 같은 온화한 사랑을 추구하기 때문 이겠습니다.

워낙 깨끗하고 맑은 꼿꼿한 소나무와 같은 분이신지라 다가가기 어려운 면도 있지만 믿음과 신뢰를 주는 사람인지라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여성으로부터 구애를 받게 될 가능성도 있겠습니다. 이런 경우에도 냉소적인 태도로 상대방을 쳐 내지 않고 상냥하게 껴안아 주고 포근하게 타이르겠지만 상대방이 진심임을 느끼게 된다면 구애를 받아들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님의 애정의 기질
님은 신비한 매력을 지니신 분으로 베일에 쌓인 꽃과 같은 분이십니다. 드러내 놓은 매력에 끌리는 남성들도 많지만 보일 듯 말 듯 한 것에 목을 매는 남성들도 많이 있지요. 또한 상당히 내성적이며, 부끄러움을 많이 타고 온순하며 차분하니 남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간혹 은 그런 남성들의 시선이 유혹으로 변질 될 가능성이 있고, 님 자신 속에 내재된 끼가 합해져 관능적인 연애가 일어날 수 도 있겠습니다.

애정스타일은 순정파이니, 한번 사랑에 빠지게 되면 진심으로 상대에게 헌신적이며, 다른 모든 것을 버리는 한이 있더라도 사랑을 따르는 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런 애정의 기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혹 상대가 님을 싫어하거나 배신을 해도 쉽게 단념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는데, 쉽게 단념하지 못하더라도 결정적인 배신이나 상처를 받게 되면 사랑이 증오와 저주로 변하여 상대를 심하게 괴롭힐 수도 있겠습니다. 본래 진심으로 사랑하였을 때 그 충격은 이루 말할 수 없으니 어쩌면 너무나도 당연한 것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와 같은 증오와 저주는 상대뿐만 아니라 님까지 태워버릴 수 있는 무서운 것인지라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상대를 괴롭히다 그것도 성에 차지 않으면 자포자기 하여 자신이 삶 조차도 엉망으로 만들어 버리니깐요. 이 점만 주의하신다면 희생과 봉사, 순정, 진실 등 현모양처의 조건을 다 갖추었으니 행복한 삶을 만들어 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목 록
사주게시판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