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 문의메일

무료사주

다시보기    문의메일
무료사주 서브메뉴
토정비결 평생운세 평생재물운 연령별운세 자식운

정통궁합 게시판

생년월일 남자 양력1998년 12월 14일 00시 00분생
여자 양력1999년 09월 09일 00시 00분생
내용 두분의 궁합
남성과 여성이 모두 나무의 형상과 기질을 가지고 있는 관계입니다. 나무는 위로만 뻗어 올라가는 성분을 가진 생물인지라 잔가지가 별로 없고 있다 하더라도 쳐내버리기 일 수 있습니다. 즉 남녀사이에 생활 속의 잔 재미나 서로에게 애교를 부리는 타입은 아니나 일단 어려운 일이 닥치면 한마음 한 뜻이 되어 힘들고 어려운 일도 쉬이 넘길 수 있는 저력을 가진 커플이 됩니다.


하지만 남,여 모두 자존심이 하늘로 뻗어 올라가는 나무와 같아서 별 것도 아닌 것으로 자존심 대결을 벌릴 수도 있으니 내 마음과 자존심이 소중하면 상대의 마음과 자존심이 소중함을 알아 서로를 배려해주고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이 사랑의 기본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나의 모습이 바로 상대의 모습이고 상대의 모습이 내 모습인 것을 깨닫고 행한다면 친구같이 편한 커플로 오래오래 좋은 관계가 유지 될 것입니다.
상세궁합
1. 정신적 궁합
비슷한 가치관과 성격, 리듬을 가진 두 분께서 만나셨습니다. 그러나 완전히 같지 않기 때문에 말하는 방법이나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이 약간씩 다르게 나타날 수 있겠습니다. 즉 같은 것 같으나 또 다른 것 같은 느낌을 강하게 가지실 수 있는 관계라 말할 수 있겠습니다.


이것은 같은 木이긴 하나님께서 양(陽)이기 때문에 님보다 더 직설적이며, 적극적인 편인데 반해 님은 음(陰)인지라 님보다 소극적이며, 부드러운 성격이기 때문입니다.


아주 미세한 차이긴 하겠지만 일상생활에서는 미세한 차이가 큰 틈을 만들게 할 수도 있으니 미리 누가 더 적극적인 사람인지, 소극적인 사람인지를 따져 보시고 만약 내가 더 적극적인 사람이라면 한 단계만 더 희석 시켜 말하거나 표현하는 방식을 길러야 겠습니다.

님과 님께서 상당히 오랫동안 연애를 해오신 분들이거나, 어릴 적부터 친구로 지내온 사이라면 그야말로 친구 같은 부부관계를 만들어 가실 수 있을 것이며, 상대를 잘 알고 있으니 위에서 말씀 드린 두 분의 차이를 직접 경험하고 누적되어 왔을 지혜롭게 풀어가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또한 님이나 님께서 상대를 인정하고 권위를 내세우지 않으며, 친구같이 생각하고 시작하신다면 얼마든지 편안하고 즐거운 관계를 만들어 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예전의 가치관은 ‘남자는 하늘이요, 여자는 땅이다’였지만, 현재는 남자들도 이 말에 부담을 많이 가지고 여자들도 반발을 하는 추세이니 가장 현대 사회에 맞는 관계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남자의 역할, 여자의 역할에 집착하지 않고 자신이 가장 잘하는 부분의 역할을 담당하시고, 또 그것을 부끄럽게 여기지 않는다면 어른들께서 뭐라 말할 수도 있지만 최소한 두 분은 두 분만의 안락한 가정을 가꾸어 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같이 손잡고 등산이나 수영, 여행과 같은 취미를 가지며, 서로의 관심사나 고민에 대해 스스럼 없이 이야기하면서 세상을 살아간다면 이보다 행복한 삶이 또 어디에 있겠습니까?
2. 육체적 궁합
일지로 본 속궁합은 중정도 되는 궁합이라 하겠습니다.

님은 미(未)일생이고, 님은 자(子)일생으로 토극수의 관계가 됩니다.
극하는 관계라고 말씀 드렸다고 해서 겁먹고 놀라실 필요는 없습니다. 님이 님을 이끈다는 말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님의 제안에 의해 잠자리를 가지는 경우가 많겠고 실제 행위에서도 님께서 리드를 해 나가는 경우가 많겠습니다.

다만 님보다 님이 성적인 욕구나 능력 등이 조금 더 강해 님까지 만족하는 잠자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겠습니다.
그러니 님은 너무 성급하게 자신의 감정만 앞세워 빨리 타오르고 빨리 꺼지지 않도록 노력해야 되겠으며, 님은 불만족스러운 것을 계속 가슴에 담아두지 말고 말을 해서 서로가 서로를 맞춰 나가도록 노력해야 되겠습니다. 두분 모두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시간이 되어야 가정이 융성해지고 자식운이 좋아지며 성장, 발전할 수 있음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러니 누가 누구를 이끈다 생각하지 말고 서로 대등한 관계다 생각하고 상대를 먼저 배려해주는 관계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나보다 상대를 먼저 생각하고 배려해주면 문제될 것이 하나도 없고 모든 것이 평탄하고 백년해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님의 애정의 기질
님은 나무(木)의 기운 중에서도 陰의 나무인지라 나무이면서도 상당히 부드러우면서도 유약한 편이라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성향을 가지고 태어나신 분이신지라 기본적인 성격 자체도 확실하게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기 보다는 돌려서 말하고 정확하게 선택하기보다는 ‘이것도 맞다, 저것도 맞다’라는 우유부단함이 더 두드러지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런 성격이 사랑을 함에도 마찬가지로 나타나게 되니 사랑을 하면서도 그것이 사랑을 하는 것인지 정확하게 표현하지 못하고, 상대방이 님을 좋아한다고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대수롭지 않게 받아들이는 일도 있겠으며, 세심하게 상대를 챙겨주지 못할 수 있습니다.

보통 이런 성격은 여성에게 믿음을 주기 힘든지라 사랑에 실패할 가능성이 많은 것도 사실이지만 오히려 이런 점 때문에 님을 끈임 없이 챙겨주고 보살펴 주고자 하는 모성애가 강한 여성을 만날 가능성이 매우 높아지게 됩니다. 어쩌면 님의 마음 속에 이런 점을 너무도 잘 알고 오히려 활용하는 것은 아닐련지요.
님의 애정의 기질
님은 나무(木)의 기운을 가지고 태어나신 분이신지라 불 같은 사랑보다는 일상 생활 같은 담담하면서도 담백한 사랑을 하는 타입이며, 또한 기본적으로 남성적인 경향이 내재되어 있어 언뜻 보기에 보이쉬한 매력을 발산하는 분입니다.

또한 스스로 자신감이 있고 당당하기 때문에 자신을 낮추어 가면서 구애를 한다든지, 상대방의 비위를 맞추면서 연애하는 일은 결코 상상할 수 없는 분이시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님께서 담백하면서도 온화한 사랑을 추구하시는 분이시긴 하지만 가슴 내면에 아예 사랑의 감정이 없고 질투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질투를 하는 것 자체가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기 때문에 그냥 무시하려는 경향이 있어 애인이나 남편이 외도를 한다 해도 결코 울고 불고 난리를 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또한 상대에게 의지하기 보다는 스스로 잘 살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으니 남자에게 목을 메는 일은 극히 드물 수 밖에 없겠습니다.
그렇다고 하여 남편과 아내의 신분적 위계를 무시하거나 도덕성이 상실된 언행 따위는 하지 않는 현명함도 지닌 분입니다.

다만, 사랑에 목을 메지 않기 때문에 가벼운 혼외 연애를 즐길 수도 있는 경향이 있으니 이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님의 배우자 분은 님과 다른 가치관을 가지고 있을 수 있어 쉽게 결혼이 깨어질 위험도 있으니깐요.이점만 주의하신다면 친구같이, 동지 같은 열정적인 사랑은 아닐지라도 편안하고 포근한 사랑을 유지해 나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목 록
사주게시판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