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 문의메일

무료사주

다시보기    문의메일
무료사주 서브메뉴
토정비결 평생운세 평생재물운 연령별운세 자식운 사주풀이 무료사주풀이

정통궁합 게시판

생년월일 남자 양력1999년 03월 01일 00시 00분생
여자 양력1999년 11월 26일 00시 00분생
내용 두분의 궁합
남녀가 모두 물(水)의 기운을 가져 수상합의 관계를 이루는 궁합으로 좋은 궁합입니다.


다만 물의 성질상 맑은 물에 흐린 물이 합쳐지거나 이물질이 들어가 있는 물이 합쳐지면 맑았던 물까지도 흐린 물이 되어버리는 특성이 있어 한 사람이 좋치 못한 마음을 먹으면 선량한 쪽까지 동조하여 좋치 못한 길로 빠질 수 있는 우려가 있습니다. 이점만 주의한다면 두 사람이 하나의 마음과 몸으로 일생을 함께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혹 분위기나 기분에 치우쳐 낭비가 심해질 수도 있으니 두분 모두 이런 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상세궁합
1. 정신적 궁합
비슷한 가치관과 성격, 리듬을 가진 두 분께서 만나셨습니다.
서로 비슷한 사람들끼리 만났다는 것은 심리적인 만족도가 가장 높게 나타나는 궁합입니다. 그러나 활기가 있을 때 같이 활기차고, 활기가 떨어지면 두 사람 모두 원기가 없어지게 되니 이끌어 주고 밀어주는 관계는 되기 어렵다 볼 수 있으며, 특히 성격이 유한 분들의 만남이라면 크게 문제되지 않으나 강한 성격의 두 사람이 만난 경우에는 큰 싸움이 나는 경우도 있으니 상대가 화를 낼 때는 피하거나 부드러워지는 지혜가 필요하겠습니다.

님과 님께서 상당히 오랫동안 연애를 해오신 분들이거나, 어릴 적부터 친구로 지내온 사이라면 그야말로 친구 같은 부부관계를 만들어 가실 수 있을 것이며, 상대를 잘 알고 있으니 위에서 말씀 드린 두 사람이 한꺼번에 활기차거나 또는 두 사람이 한꺼번에 원기를 잃거나 하는 경우를 미연에 방지하거나 지혜롭게 풀어가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또한 님 이나 님께서 상대를 인정하고 권위를 내세우지 않으며, 친구같이 생각하고 시작하신다면 얼마든지 편안하고 즐거운 관계를 만들어 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예전의 가치관은 ‘남자는 하늘이요, 여자는 땅이다’ 였지만, 현재는 남자들도 이 말에 부담을 많이 가지고 여자들도 반발을 하는 추세이니 가장 현대 사회에 맞는 관계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남자의 역할, 여자의 역할에 집착하지 않고 자신이 가장 잘하는 부분의 역할을 담당하시고, 또 그것을 부끄럽게 여기지 않는다면 어른들께서 뭐라 말할 수도 있지만 최소한 두 분은 두 분만의 안락한 가정을 가꾸어 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같이 손잡고 등산이나 수영, 여행과 같은 취미를 가지며, 서로의 관심사나 고민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세상을 살아간다면 이보다 행복한 삶이 또 어디에 있겠습니까?
2. 육체적 궁합
일지로 본 속궁합은 중정도 되는 궁합이라 하겠습니다.

님은 자(子)일생이고, 님은 오(午)일생으로 수극화의 관계가 됩니다.
극하는 관계라고 말씀 드렸다고 해서 겁먹고 놀라실 필요는 없습니다. 님이 님을 이끈다는 말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님의 제안에 의해 잠자리를 가지는 경우가 많겠고 실제 행위에서도 님께서 리드를 해 나가는 경우가 많겠습니다.

다만 님보다 님이 성적인 욕구나 능력 등이 조금 더 강해 님까지 만족하는 잠자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겠습니다.
그러니 님은 너무 성급하게 자신의 감정만 앞세워 빨리 타오르고 빨리 꺼지지 않도록 노력해야 되겠으며, 님은 불만족스러운 것을 계속 가슴에 담아두지 말고 말을 해서 서로가 서로를 맞춰 나가도록 노력해야 되겠습니다. 두분 모두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시간이 되어야 가정이 융성해지고 자식운이 좋아지며 성장, 발전할 수 있음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러니 누가 누구를 이끈다 생각하지 말고 서로 대등한 관계다 생각하고 상대를 먼저 배려해주는 관계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나보다 상대를 먼저 생각하고 배려해주면 문제될 것이 하나도 없고 모든 것이 평탄하고 백년해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님의 애정의 기질
님은 우수에 젖은듯하면서도 지적이며, 섹시한 분위기를 풍기시는 분이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먼저 손을 내밀지 않더라도 유혹해 오는 여성들이 상당히 많을 수 있는 타입입니다. 또한 님 자체가 한 사람에게 올인 하는 타입이 아니기 때문에 여러 명과 데이트를 하는 경우도 많고 근사한 분위기를 즐기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사랑한다는 말은 결코 쉽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랑한다는 말을 자주 하지 않은 것은 입이 무거워서 라기 보다는 진실된 사랑의 감정에 목말라 하지도 않을 뿐더러 그런 사랑은 자신과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단순히 유의를 즐길 뿐입니다.

님은 우수에 젖은 눈빛과 약간은 느린듯한 행동을 주로 보여주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물(水)의 성향인 만큼 가끔은 범람을 하여 폭우와 같이 사나운 성질을 부릴 때도 있겠습니다. 하여튼 속을 잘 보여주지 않는 분이시긴 하나 분명한 것은 환경과 분위기에 따라 적절한 처세를 잘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보여지는 비쥬얼에 상당이 신경을 쓰는 타입이며, 가정보다는 사회적인 위치에 비중을 두니 가정을 천시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그로 인해 애인이나 아내에게 불평을 하기 쉽고 신경질적인 면을 보일 수 있겠습니다. 물론 그렇다 해도 이것 역시 님의 매력으로 받아들이는 경향이 있어 큰 문제는 되지 않겠지만 본래 눈에 콩깍지가 씨여 도 3년밖에 가질 않는다고 하니 신경질을 부리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길 거리를 걸어 다니는 멋진 미녀보다 나를 위해 밥을 지어주는 아내가 더 소중하다는 사실을 한번쯤은 생각해 주셨으면 합니다.
님의 애정의 기질
님은 상당히 지적인 분이시며 겉으로 과도하게 표현되지 않지만 은은한 성적 매력을 소유하신 분이십니다. 또한 활달하며, 배포가 크고 시원시원한 성격의 소유자이면서, 여성적인 매력 또한 풍겨지니 어느 누가 님 같은 분을 마다하겠습니까?

이처럼 성격도 좋고, 배려와 이해심도 넓고 사람관계도 폭 넓은 편인지라 많은 분들의 구애를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님께서는 눈이 높으신 편인지라 구애를 받는다고 전부 응하지 않을 것이며, feel이 꽂히는 사람을 선택하겠는데, 비전과 능력을 갖추고, 거기에 멋진 외모를 소유한 사람이 님의 애인이나 남편이 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또한 연애와 결혼을 할 때 배려를 잘 하고 본분을 다하니 님을 애인이나 부인으로 두신 님을 부러워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또한 남에게 의지하지 않고 웬만한 일은 스스로 해결하니 상대를 귀찮게 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상대에게 심하게 구속 당하는 것을 싫어하고, 자신의 일에 대해 사사건건 간섭 받는 것을 극히 싫어하기 때문에 자신보다 나이가 어린 사람이나 자신을 보호해 주는 것이 아니라 보좌해 주는 사람에게 마음이 더 끌리게 될 것입니다. 물론 나이가 어린 사람이나 자신을 보좌해주는 사람을 사귄다 하여도 실제 사귈 때는 전혀 그런 내색을 하지 않을 것이며, 오히려 애교와 아양을 떨어 상대를 추켜세워주는 지혜도 가지고 있으니 연애기간 동안 큰 싸움이 생기거나 불만이 생기 않게 만들 것입니다.

사회생활을 좋아하고 사업 수완이 좋은 편인지라 성공할 가능성이 많겠으며, 어느 정도 경제력을 갖추게 되거나 남편이 받쳐줄 수 있는 상황이 된다면 모든 사람들이 부러워할 만한 낙원 같은 가정을 만들어 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목 록
사주게시판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