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 문의메일

무료사주

다시보기    문의메일
무료사주 서브메뉴
토정비결 평생운세 평생재물운 연령별운세 자식운 사주풀이 무료사주풀이

정통궁합 게시판

생년월일 남자 양력1999년 03월 09일 00시 00분생
여자 양력1999년 12월 04일 00시 00분생
내용 두분의 궁합
남녀가 모두 쇠(金)의 기운을 가진 관계로 같은 오행을 가진 사람들이 만나는 것을 비화라고 합니다. 쇠와 쇠가 부딪치면 소리가 요란하여 두 사람은 살아가면서 큰 소리가 자주 나게 되는데 좋은 의미의 소리보다는 서로 부딪쳐 싸우는 형상의 소리가 됩니다.


차라리 어느 한쪽이 져주는 부부라야 조화를 이루는 것인데 남녀 모두 강한 쇠의 기운이라 져 주지도 못할 것입니다. 이 궁합의 남녀는 자신의 주장을 한발씩만 양보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혹 여성이 음년생이거나 음일생이라면 무방하게 살아갈 것입니다.
상세궁합
1. 정신적 궁합
비슷한 가치관과 성격, 리듬을 가진 두 분께서 만나셨습니다.
서로 비슷한 사람들끼리 만났다는 것은 심리적인 만족도가 가장 높게 나타나는 궁합입니다. 그러나 활기가 있을 때 같이 활기차고, 활기가 떨어지면 두 사람 모두 원기가 없어지게 되니 이끌어 주고 밀어주는 관계는 되기 어렵다 볼 수 있으며, 특히 성격이 유한 분들의 만남이라면 크게 문제되지 않으나 강한 성격의 두 사람이 만난 경우에는 큰 싸움이 나는 경우도 있으니 상대가 화를 낼 때는 피하거나 부드러워지는 지혜가 필요하겠습니다.

님과 님께서 상당히 오랫동안 연애를 해오신 분들이거나, 어릴 적부터 친구로 지내온 사이라면 그야말로 친구 같은 부부관계를 만들어 가실 수 있을 것이며, 상대를 잘 알고 있으니 위에서 말씀 드린 두 사람이 한꺼번에 활기차거나 또는 두 사람이 한꺼번에 원기를 잃거나 하는 경우를 미연에 방지하거나 지혜롭게 풀어가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또한 님 이나 님께서 상대를 인정하고 권위를 내세우지 않으며, 친구같이 생각하고 시작하신다면 얼마든지 편안하고 즐거운 관계를 만들어 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예전의 가치관은 ‘남자는 하늘이요, 여자는 땅이다’ 였지만, 현재는 남자들도 이 말에 부담을 많이 가지고 여자들도 반발을 하는 추세이니 가장 현대 사회에 맞는 관계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남자의 역할, 여자의 역할에 집착하지 않고 자신이 가장 잘하는 부분의 역할을 담당하시고, 또 그것을 부끄럽게 여기지 않는다면 어른들께서 뭐라 말할 수도 있지만 최소한 두 분은 두 분만의 안락한 가정을 가꾸어 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같이 손잡고 등산이나 수영, 여행과 같은 취미를 가지며, 서로의 관심사나 고민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세상을 살아간다면 이보다 행복한 삶이 또 어디에 있겠습니까?
2. 육체적 궁합
일지로 본 속궁합은 중정도 되는 궁합이라 하겠습니다.

님은 신(申)일생이고, 님은 인(寅)일생으로 금극목의 관계가 됩니다.
극하는 관계라고 말씀 드렸다고 해서 겁먹고 놀라실 필요는 없습니다. 님이 님을 이끈다는 말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님의 제안에 의해 잠자리를 가지는 경우가 많겠고 실제 행위에서도 님께서 리드를 해 나가는 경우가 많겠습니다.

다만 님보다 님이 성적인 욕구나 능력 등이 조금 더 강해 님까지 만족하는 잠자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겠습니다.
그러니 님은 너무 성급하게 자신의 감정만 앞세워 빨리 타오르고 빨리 꺼지지 않도록 노력해야 되겠으며, 님은 불만족스러운 것을 계속 가슴에 담아두지 말고 말을 해서 서로가 서로를 맞춰 나가도록 노력해야 되겠습니다. 두분 모두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시간이 되어야 가정이 융성해지고 자식운이 좋아지며 성장, 발전할 수 있음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러니 누가 누구를 이끈다 생각하지 말고 서로 대등한 관계다 생각하고 상대를 먼저 배려해주는 관계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나보다 상대를 먼저 생각하고 배려해주면 문제될 것이 하나도 없고 모든 것이 평탄하고 백년해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님의 애정의 기질
님은 한마디로 말해 강철 같은 사나이라는 말로 표현할 수 있겠습니다. 담배를 피는 모습이나 걷는 모습, 술을 마시는 자세까지 남성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겨져 나오니 섹스어필은 최고라 하겠습니다. 상당히 차가우면서도 사람을 끌리게 하는 매력을 지녔으니 여성이 저절로 따라 붙는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러나 실제 외향적인 면은 이렇다 하더라도 마음만은 순정파이기도 합니다. 그러니 쉽게 마음을 주지는 않지만 한번 마음을 주면, 그 마음을 되돌리기가 쉽지 않고 상당히 오랫동안 사랑의 감정을 유지 해 나가며, 마음을 주지 않은 다른 사람은 거들떠 보지도 않습니다.

또한 유독 여성에게 약한 면이 두드러지게 나타나 아내에게 꼼짝 못하는 애처가가 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그러나 밖에서 보는 님은 살기의 기운이 느껴질 만큼 절도 있는 추진력을 가진 분이시기 때문에 한번 목표를 정하면, 무리가 따른다 하더라도, 온갖 어려움을 겪게 되더라도 극복하고 기어코 달성하고야 마는 분이십니다.

하지만 간혹 입바른 말을 해서 화를 자초하기도 하고 괜히 적을 만드는 일도 있으며, 남의 충고를 받아들이지 않고 무모하게 덤벼드는 경향도 있고 그로 인해 독선적이라는 평을 들을 가능성이 많습니다. 이런 님의 단점을 보완해줄 수 있는 사람은 유일하게 님의 애인, 또는 배우자밖에 없으니 중요한 일에 대해서는 꼭 배우자의 말을 듣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서로 보완을 해서 같이 살아가는 것이 부부이니깐요.

그리고 님은 치밀한 계산에 대해서만큼은 부족한 편이니 좀 더 치밀해 질 수 있도록 하시고, 만약 스스로 할 자신이 없다면 배우자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무턱대고 일을 진행하는 것은 아니겠지만 하시는 일에 허점이 있을 수 있음을 늘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님의 애정의 기질
님은 상당히 엄격한 가치관을 가지고 생활하시는 분이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치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보여지는 것일 뿐, 속 마음은 의외로 약하여 어떤 사람에게 야단을 쳤다 하더라도 뒤돌아서는 너무 심하지 않았나 하는 후회를 하기도 하며, 상대가 강하게 반발해 오면 금새 수그러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근본적으로 실수를 용납하지 않은 경향이 두드러져 사귀는 사람이나 남편을 못살게 할 가능성이 많으니 이 점은 스스로 개선의 여지가 필요하겠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구렁이 담 넘어가는 식은 좋아하지 않고 확실한 것을 더 좋아합니다. 님은 어떤 일을 하려고 해도 그것을 자신이 할 수 있는지, 그리고 성공시킬 여건이 마련되어있는지에 대해 미리 계산을 해 놓고 결정을 하는 스타일입니다. 그러니 이성을 사귐에 있어서도 자신과 가장 비슷한 환경에서 자란 사람, 비슷한 지위를 가지고 있는 사람, 비슷한 일을 하는 사람 중에 선택할 가능성이 많겠습니다.

또한 이와 같은 성향으로 인해 연애를 할 때도 감미로운 연애를 하기 보다는 모범적이며, 실용적인 연애를 한다 볼 수 있겠습니다. 즉, 화려하고 사치스러운 곳에서 분위기를 만끽하기보다는 값싸고 사람들이 많지 않은 고즈넉한 곳을 자주 가게 되고, 선물을 할 때도 상대에게 필요한 것을 물어 사는 일들이 많을 것입니다.

비록 여성적인 분위기와 멋을 잘 내지 못하는 분이시긴 하나 그 만큼 현실적이며, 자신의 삶을 견고하게 쌓아가시는 분이시기에 결혼을 하게 된다면 어려운 환경이라 하더라도 끝까지 인내하며, 노력하여 가세를 일으킬 수 있을 것입니다.
목 록
사주게시판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