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 문의메일

무료사주

다시보기    문의메일
무료사주 서브메뉴
토정비결 평생운세 평생재물운 연령별운세 자식운 사주풀이 무료사주풀이

정통궁합 게시판

생년월일 남자 양력1999년 03월 12일 00시 00분생
여자 양력1999년 12월 07일 00시 00분생
내용 두분의 궁합
남녀가 모두 물(水)의 기운을 가져 수상합의 관계를 이루는 궁합으로 좋은 궁합입니다.


다만 물의 성질상 맑은 물에 흐린 물이 합쳐지거나 이물질이 들어가 있는 물이 합쳐지면 맑았던 물까지도 흐린 물이 되어버리는 특성이 있어 한 사람이 좋치 못한 마음을 먹으면 선량한 쪽까지 동조하여 좋치 못한 길로 빠질 수 있는 우려가 있습니다. 이점만 주의한다면 두 사람이 하나의 마음과 몸으로 일생을 함께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혹 분위기나 기분에 치우쳐 낭비가 심해질 수도 있으니 두분 모두 이런 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상세궁합
1. 정신적 궁합
비슷한 가치관과 성격, 리듬을 가진 두 분께서 만나셨습니다.
서로 비슷한 사람들끼리 만났다는 것은 심리적인 만족도가 가장 높게 나타나는 궁합입니다. 그러나 활기가 있을 때 같이 활기차고, 활기가 떨어지면 두 사람 모두 원기가 없어지게 되니 이끌어 주고 밀어주는 관계는 되기 어렵다 볼 수 있으며, 특히 성격이 유한 분들의 만남이라면 크게 문제되지 않으나 강한 성격의 두 사람이 만난 경우에는 큰 싸움이 나는 경우도 있으니 상대가 화를 낼 때는 피하거나 부드러워지는 지혜가 필요하겠습니다.

님과 님께서 상당히 오랫동안 연애를 해오신 분들이거나, 어릴 적부터 친구로 지내온 사이라면 그야말로 친구 같은 부부관계를 만들어 가실 수 있을 것이며, 상대를 잘 알고 있으니 위에서 말씀 드린 두 사람이 한꺼번에 활기차거나 또는 두 사람이 한꺼번에 원기를 잃거나 하는 경우를 미연에 방지하거나 지혜롭게 풀어가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또한 님 이나 님께서 상대를 인정하고 권위를 내세우지 않으며, 친구같이 생각하고 시작하신다면 얼마든지 편안하고 즐거운 관계를 만들어 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예전의 가치관은 ‘남자는 하늘이요, 여자는 땅이다’ 였지만, 현재는 남자들도 이 말에 부담을 많이 가지고 여자들도 반발을 하는 추세이니 가장 현대 사회에 맞는 관계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남자의 역할, 여자의 역할에 집착하지 않고 자신이 가장 잘하는 부분의 역할을 담당하시고, 또 그것을 부끄럽게 여기지 않는다면 어른들께서 뭐라 말할 수도 있지만 최소한 두 분은 두 분만의 안락한 가정을 가꾸어 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같이 손잡고 등산이나 수영, 여행과 같은 취미를 가지며, 서로의 관심사나 고민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세상을 살아간다면 이보다 행복한 삶이 또 어디에 있겠습니까?
2. 육체적 궁합
일지로 본 속궁합은 중정도 되는 궁합이라 하겠습니다.

님은 해(亥)일생이고, 님은 사(巳)일생으로 수극화의 관계가 됩니다.
극하는 관계라고 말씀 드렸다고 해서 겁먹고 놀라실 필요는 없습니다. 님이 님을 이끈다는 말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님의 제안에 의해 잠자리를 가지는 경우가 많겠고 실제 행위에서도 님께서 리드를 해 나가는 경우가 많겠습니다.

다만 님보다 님이 성적인 욕구나 능력 등이 조금 더 강해 님까지 만족하는 잠자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겠습니다.
그러니 님은 너무 성급하게 자신의 감정만 앞세워 빨리 타오르고 빨리 꺼지지 않도록 노력해야 되겠으며, 님은 불만족스러운 것을 계속 가슴에 담아두지 말고 말을 해서 서로가 서로를 맞춰 나가도록 노력해야 되겠습니다. 두분 모두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시간이 되어야 가정이 융성해지고 자식운이 좋아지며 성장, 발전할 수 있음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러니 누가 누구를 이끈다 생각하지 말고 서로 대등한 관계다 생각하고 상대를 먼저 배려해주는 관계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나보다 상대를 먼저 생각하고 배려해주면 문제될 것이 하나도 없고 모든 것이 평탄하고 백년해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님의 애정의 기질
님은 좀 신경이 예민하고 재치가 있으며, 언행이 단정한 편입니다. 사람을 대하는 매너가 좋고 남의 귀에 거슬리는 말을 잘 하지 않는 편이며, 내성적인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더욱이 나서기를 좋아하지 않는 소극적인 성격인지라 자신이 먼저 나서서 교제를 하자는 청을 넣지 않는 편이며, 자신의 마음을 쉽게 밖으로 들어내지 않는 분이십니다.

그러나 오히려 이런 점이 이성을 끌어당기는 매력으로 작용하니 활달한 사람보다 더 많은 여성들이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밖으로는 잘 표현하지 않지만 마음 속으로는 “모두들 나를 좋아하는군”이라는 우월감에 빠지기도 쉬운 타입입니다.

또한 비록 밖으로 표현하지 않을 수는 있지만 마음 속으로는 다른 사람보다 집착이 심한 면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스로 자제하지 못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어 상대를 심한 고통 속으로 몰아 넣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물론 이 부분은 부정적으로 확대 되었을 때를 말하는 것이지만 다른 사람들보다 위험도가 강한 편이니 스스로 밝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습관을 길러야 하겠습니다. 사랑은 소유가 아닌 공유라는 것을 절대 잊어서는 안되겠습니다. 사랑하기 때문에 소유하고 싶다는 마음은 너무도 당연할 수 있지만 도가 지나친 소유욕과 집착은 자신과 상대를 고통스럽게 하는 아주 강력한 무기가 되는 법이니깐요.

근본적으로 님은 음(陰)의 물인지라 성적인 관계에도 밖으로 표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은근히 관심이 많은 편이기도 합니다. 자신 스스로 너무 과하다라는 생각이 든다면 성적 관심을 다른 곳으로 배출할 수 있는 배출구를 마련하셔야 합니다. 집착과 성적인 관심이 합해진다면 결코 좋은 일을 기대하기 어려운 법이랍니다. 부디 적정한 선을 찾아 행하시기 바랍니다.
님의 애정의 기질
님은 신비한 매력을 지니신 분으로 베일에 쌓인 꽃과 같은 분이십니다. 드러내 놓은 매력에 끌리는 남성들도 많지만 보일 듯 말 듯 한 것에 목을 매는 남성들도 많이 있지요. 또한 상당히 내성적이며, 부끄러움을 많이 타고 온순하며 차분하니 남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간혹 은 그런 남성들의 시선이 유혹으로 변질 될 가능성이 있고, 님 자신 속에 내재된 끼가 합해져 관능적인 연애가 일어날 수 도 있겠습니다.

애정스타일은 순정파이니, 한번 사랑에 빠지게 되면 진심으로 상대에게 헌신적이며, 다른 모든 것을 버리는 한이 있더라도 사랑을 따르는 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런 애정의 기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혹 상대가 님을 싫어하거나 배신을 해도 쉽게 단념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는데, 쉽게 단념하지 못하더라도 결정적인 배신이나 상처를 받게 되면 사랑이 증오와 저주로 변하여 상대를 심하게 괴롭힐 수도 있겠습니다. 본래 진심으로 사랑하였을 때 그 충격은 이루 말할 수 없으니 어쩌면 너무나도 당연한 것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와 같은 증오와 저주는 상대뿐만 아니라 님까지 태워버릴 수 있는 무서운 것인지라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상대를 괴롭히다 그것도 성에 차지 않으면 자포자기 하여 자신이 삶 조차도 엉망으로 만들어 버리니깐요. 이 점만 주의하신다면 희생과 봉사, 순정, 진실 등 현모양처의 조건을 다 갖추었으니 행복한 삶을 만들어 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목 록
사주게시판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